안녕하세요. 온라인삼국지 2 입니다.
온삼2는 기존의 온삼과는 밸런스 적으로 많이 다른 부분이 있었습니다.
일부 캐릭터가 극히 강력해 지는 기존 패턴을 없애고 사냥 시 HP 가 소모 되지 않던 문제점을 없애고자
저항력 시스템을 도입하고 강화 무기의 공속 메리트를 다른 방식으로 적용 하면서 변화와 안정을 도모 했습니다.
두 달이 지난 시점에서 변경을 진행한 게임 내 일부 내용이 사용자 분들의
재미요소를 반감시키는 것은 아닌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.
내부적으로 많은 논의와 회의를 진행한 결과 일정 부분에 대한 리뉴얼이 필요하다는 결론에 도달 하게 되었습니다.
온라인 삼국지 2 리뉴얼 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아이템 능력 수정
- 저항력 시스템 삭제 기존 온라인 삼국지의 절대 방어력 시스템으로 변경
-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의 능력치 재 조정 ▶ 제련 수치에 따른 아이템의 효율 상승
- 캐릭터의 능력 조정 ▶ 절대 방어력으로 변경 됨에 따라 일부 능력 수치 재 조정
- 몬스터의 능력 조정 ▶ 몬스터의 고유 특성 강화
2. PVP 2.0 시스템 도입
- 상호 동의하의 선택적 PVP 도입에 따른 막피 최소화 및 PVP 플레이어와 NONPVP 유저의 분리
- PVP(PK) 포인트 시스템 도입 ▶ PVP(PK)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
아이템구입 및 포인트 랭킹에 따른 추가 능력 치와 칭호 부여
3. 신규 캐릭터 추가
- 각 국가 별 신규 캐릭터 도입
- 기존 온라인 삼국지에서 없었던 참신한 스킬 와 책략으로 구성
최근 게시판을 보면 많은 분들이 활발하게 의견을 개진하며, 1:1 로도 많은 건의와 제안이 접수 되고 있습니다.
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 온삼2에 대해 애정과 격려 그리고 관심을 주고 계신 상황에서
저희는 꼭 이 게임을 좀 더 재미 있고 의미 있게 만들 것 입니다.
작업장으로 인해 진입 장벽이 높아지고, 게임 내 금전이나 아이템 시세가 급격한 변화를 겪는 일등은
저희도 물론 속상한 일 입니다.
이런 부분은 저희가 더 많이 고민하고 여러분들과 의견을 나누는 방법으로 해결 방안을 모색 하려고 합니다.
위에서 말씀 드린 리뉴얼 업데이트는 8 월 중으로 진행 하려고 합니다.
많은 기대와 격려 부탁 드립니다.
또한, 앞으로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위해 클래스 별 상위 랭커 분들 중 소수의 분들을 초대하여
소규모의 실속 있는 간담회도 구상 중에 있습니다.
이 부분도 많은 참여와 격려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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